NEW STEP BY STEP MAP FOR 프리서버 홍보

New Step by Step Map For 프리서버 홍보

New Step by Step Map For 프리서버 홍보

Blog Article

하지만 옛날의 거래 방식은 한 번에 하나만 팔고 살 수 있는 불편한 거래 방식이 있었지만, 지금은 패치를 통하여 원작과 유사하게 구현되어 있다.

프리서버가 허용되는 경우는 개발사가 아예 사라져서 판권 자체가 날아갔거나 개발사가 해당 게임을 재서비스할 의지 내지 여력이 없어서 암묵적 방관 내지 허용되는 경우가 많다.

아르테일은 룰루월드가 개발한 메이플스토리 월드 기반의 롤 플레잉 게임으로, 빅뱅 이전 메이플을 구현한 팬 게임이다. 메이플스토리 본 서버에서 정식으로 클래식 서버를 따로 오픈하지 않는 이상, 이쪽이 사실상 합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클래식 서버라고 봐도 좋다.

과거 동명의 프리서버가 있어서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왜 프리서버에서 이름을 따왔는지는 공개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았다. 결론적으로,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아르테일은 넥슨 정식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의 시스템과 약관 내에서 정당하게 개발 및 유통하는 게임을 지칭하는 것이므로, 여러 논란이 있던 동명의 프리서버와는 엄밀히 구분된다.

루더스 호수의 경우, 빅뱅 이전의 에오스탑을 온전하게 구현하였다. 다행스러운 점은 많은 뉴비를 접게 만들었던 장로 스탄의 편지 퀘스트가 없다는 것.

최적화가 상당히 잘 되어있는 편이다. 모바일 환경을 매끄럽게 지원하여 출퇴근 시간이 긴 직장인 등 모바일 이용 시간이 많은 유저들이 아르테일을 프리서버 아레나 많이 즐긴다.

경매장에 등록되지 않는 물품들은 사설 디스코드에서 유저들끼리 아이템 시세를 정할 수 도있다. 유저가 만든 거래 디스코드

완장 리스트 및 호출기 (제보, 념글제외, 베라제외, 차단당하지 않은 자의 채널 내 문의 등)

전직에 필요한 프리서버 아레나 스텟은 장비를 전부 뺀 순수 스탯을 기준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잦은 업데이트로 예전의 모습과 달라진 게임은 옛날 모습 그대로 서버를 열기도 한다. 과거의 추억을 리니지 프리서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유입이 많지 않고 친목도 잦다.

넷마블 스톤에이지의 서비스 종료, 대체품이라고 내놓은 스톤에이지 모바일들이 연타석으로 프리서버 홍보 망하면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났고 종류와 유저 수도 꽤 많은 편이다.

첫 번째 서버의 경우 돌리다가 유출된 소스라는 것이 확인되면 저작권법 위반에 절도죄까지 추가될 수 있다. 프로그램 소스 코드 자체는 유체물 기타 관리 가능한 동력으로서의 재물이라고 할 수 없으므로 절도죄의 객체가 되지 않으나, 소스가 저장된 물리적 매체를 훔치는 방식인 경우 절도죄가 성립한다. 소스 코드 유출 그 자체의 경우 유출의 경위에 따라 배임 또는 배임교사방조 또는 공동정범 혹은 부정경쟁방지법위반죄 등이 성립할 수 있을 것이다.

추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현재 크리에이터를 모집중이다.#

이로 인해 프리서버 아레나 유저들이 추후 어떤 패치가 언제쯤 적용될지 가늠할 수 있어 기약 없이 무작정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건 분명한 장점이다.

Report this page